어학연수
LSI - Montreux
학교정보
  • 주소

    Grand-Rue 42 Montreux 1820, Switzerland

  • 전화번호

    +41 (0)44 251 58 89

  • 팩스

  • 웹사이트
    • - https://www.lsi.edu/en/schools/switzerland/learn-french-in-montreux
  • 학교SNS
    • - https://www.facebook.com/LSI.Worldwide
동영상
학교소개

제네바 호수의 기슭에 위치한 몽트뢰는 스위스의 프랑스어 부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몽트뢰에 있는 LSI 제휴 어학원은 도시의 메인 스트리트에 있으며 그림 같은 호숫가 산책로 근처에 있으며 버스 및 기차역에서 가깝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학생들은 호수가 늘어선 테라스로 바로 걸어가거나 다른 학생들과 함께 근처 상점과 카페로 향할 수 있습니다.

밝고 통풍이 잘되는 교실 (일부 제네바 호수와 알프스 전망), 학생용 컴퓨터 스테이션 및 학교 전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LSI Montreux는 프랑스어를 공부하기에 매우 편안한 환경입니다.

어떤 코스를 선택하든 프랑스어 시험을 치르지 않을 때이 지역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며, 학교 규모가 비교적 완만하면 각 학생에게 머무는 동안 개인적인 관심과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학교특징

알프스 산맥의 제네바 호수 기슭에 위치한 스위스의 프랑스어권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몽트뢰에 위치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우 보드에서 제네바 호수를 항해하고 여름에는 유명한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Montreux Jazz Festival)에서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일년 내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위치

-16세 이상 다양한 프랑스어 코스 제공

-편안하고 안전한 홈스테이, 아파트, Studio 등 다양한 숙소 제공

프로그램

프랑스어 기본 20 (Standard 20)


일반적인 언어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선택 시각 수업은 보통 아침에 이루어지므로 수업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조직화된 활동에 참여하여 새로운 언어 능력을 발휘하기에 완벽합니다!

 

- 1주당 20 레슨 (1레슨 당 45분)

- 매 월요일마다 수업 시작 가능

- 최소 나이: 만 16세

- 한 클래스 당 8~12명의 학생

- 가격: CHF 320/1주 

 

프랑스어 집중 25 코스 (Intensive 25)


인텐시브 25 코스는 표준 20 코스와는 달리 구두 의사 소통을위한 주당 5 번의 추가 수업 덕분입니다. 역할극과 시뮬레이션 연습을 통해 의사 소통 기술을 연습하고 향상시킵니다.

 

- 1주당 25 레슨 (기본 20 + 구두 수업 5)

- 매 월요일마다 수업 시작 가능

- 최소 나이: 만 16세

- 한 클래스 당 8~12명의 학생

- 가격: CHF 405/1주

 

프랑스어 슈퍼 집중 코스 30 (Super Intensive 30)


이 수퍼 인텐시브 30 코스는 빠른 진학을 원하는 동기 부여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만큼 인텐시브 25 과정에 추가 된 여섯 번째 일일 수업은 소그룹으로 구성된 작문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최대 6 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두와 작문을 향상시키는 빠르고 효과적인 옵션입니다.

 

- 1주당 30 레슨 (기본 20 + 구두 수업 5 + 라이팅 커뮤니케이션 5)

- 매 월요일마다 수업 시작 가능

- 최소 나이: 만 16세

- 한 클래스 당 8~12명의 학생

- 가격: CHF 555/1주 

 

Combination Courses (20 classes plus 5/10 individual lessons) 

 

이 코스는 그룹 코스를 개인 레슨과 결합하여 학습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언어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추가 개인 레슨을받는 것은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룹 외부의 구두 의사 소통 연습 강화로 콤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언어 진행 측면에서 코스를 최대한 활용하고자합니다

맞춤형 활동 덕분에 이 과정은 학생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미래의 언어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 1주당 25/ 30 레슨 (기본 20 + 5/10 1:1 수업)

- 매 월요일마다 수업 시작 가능

- 최소 나이: 만 16세

- 한 클래스 당 8~12명의 학생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