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Education
크랑 몬타나 크랑(Crans)과 몬타나(Montana)는 이웃하고 있는 두 마을로써, 해발 1,500미터 론느 골짜기 위, 양지바른 고원지대에 위치하며 발레 주에서 가장 큰 휴가지 중 한 곳이다. 마테호른과 몽 블랑까지 다양한 산악 봉우리가 만들어내는 매우 인상적인 경…
쿠어 쿠어(Chur)는 아늑한 산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매력적인 골목길과 역사적인 건물들이 볼거리다. 지중해 분위기의 구시가는 넓은 규모의 보행자도로로 되어 있으며, 셀 수 없이 많은 부티크, 레스토랑, 박물관, 갤러리가 자리한다. …
뉴사텔 뉴샤텔(Neuchâtel)은 독어로는 노이엔부르그(Neuenburg)라 불리우며 풍부한 문화적 건축적 과거 유산을 자랑한다. 뉴샤텔 성과 12세기에 건립된 콜레지아떼 성당(고딕스타일로 중세때 건립되었으나 후에 개축됨)은 이 도시의 상징적 건축물이다. 대학 도시 …
루체른 스위스 중부 루체른주에 있는 도시이다. 루체른 호의 서안에 면하며, 로이스 강이 시내를 흐른다. 8세기에 수도원과 대성당이 건립되었고, 알프스 산맥을 넘는 교통로의 요지로 발달하였다. 스위스 가입 후 가톨릭 중심지였으며, 1873년까지 교황대사가 이 도시에 주…
로잔 스위스의 도시로 보주의 주도(州都)이다.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지역에 속한다. 세계적인 관광도시이다. 문화 중심지이며 국제회의가 자주 개최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로잔 예술 대학교와 국제 영영대학원이 있는 곳이다.보(Vaud) 주의 주도로써 활기찬 대학과 국제회의의…
몽트뢰 몽트뢰(프랑스어: Montreux)는 스위스 보주에 위치한 도시로, 면적은 33.37km2, 높이는 390m, 인구는 24,579명(2010년 기준), 인구 밀도는 736명/km2이다. 알프스 산맥 기슭 레만 호에 위치한다. 생활 환경과세 비율 65설립 …
제네바평화의 도시 제네바, 호수의 도시스위스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레만 호에서 론 강이 흘러나오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제네바주의 주도로 인구는 194,458명(2013년 8월)이며, 면적은 15.93km2이다. 유엔의 유럽 본부를 비롯해 국제적십자 본…
취하리 평화로움이 묻어나는 호반의 도시 사람들이 행복과 더불어 가장 원하는 것은 바로 ‘평화’가 아닐까 싶다. 끊임없이 반복되며, 이어져 오고 있는 전쟁의 역사를 하루빨리 없애고, 진정한 평화를 꿈꾸고 있다. 중립국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스위스는 ‘평화’를 가장…
베른스위스 베른은 구시가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이다. 스위스 최초로 1983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 됐다. 취리히, 루째른, 제네바 등 스위스에 명성 높은 도시들이 즐비하지만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도시는 베른이 유일하다. 베른은 스위스의 ‘당당한’ 수도이기도 하다.세…